본문 바로가기

지구를 지키는 정보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 (feat. 그랜드침대)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로 삶의 질 수직상승 (feat. 그랜드침대) 


살면서 사용하던 제품들중에서 좀 더 좋은걸로 살걸~
후회하시는거 있으신가요?
저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 가장 많은
후회를 했던 제품이 바로 매트리스에요!
생각해보면 하루 24시간 중 최소 1/4 혹은 1/3까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인데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았거든요
누워있기도하고 앉아서 놀기도하면서 소파다음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기때문에 매트리스만큼은 정말
좋은걸로 사야한다는 가치관이 생겼었어요 ㅎㅎ

이번에 신혼집을 꾸미면서도 제일 신경쓰고
가장 발품을 많이 팔아서 구입한게 바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에요!
요즘은 다양한 소재들이 많이 나오고있지만
저는 그 중에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가 가장 잘 맞더라구요!

 

 



우리나라에 처음 침대가 소개되고 난후로
스프링매트리스가 꾸준한 인기를 얻었는데
한동안 라텍스가 또 엄청 이슈였잖아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소재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저도 이 세가지 침대를 모두 사용해봤는데
각각의 장담점이 다 있으니까 필요에 맞춰서
취향대로 선택해보시면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뭐가 더 좋고 뭐가 더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는 것 같거든요


 

 


메모리폼은 나사에서 비행사들의 충격완화를
목적으로해서 개발되었던 소재라고해요
충격을 95%이상 흡수하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오랫동안 누워있어야하는 환자들을 위해
처음엔 의료용침대로 먼저 개발되었대요
그후에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 대중화되었던거구요!

밀도가 높으면서도 탄성이 낮아서 
다른 사람의 움직임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아주 늦어도 사춘기이후로는 따로 생활하면서
혼자 자버릇하는데 결혼을 하고 다시 부부가 한 침대를
사용하게되니까 이게 은근히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분들께서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게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에요

 

 



사람에게 질좋은 수면이 얼마나 좋은거냐면
인상을 바꿔줘요!
두 사진은 두달만에 촬영한 한 사람의 모습인데요
수면시간은 하루에 2시간 줄였더니 이런 변화가
일어난거라고해요
어메이징하죠? 
최소 8시간정도는 푹 자야 건강해진다고 들었는데
전체적인 외모까지 바꿀줄은 생각못했어요
바쁜 인생을 살다보면 1년 내내 잠이 부족한 느낌인데
무조건 많이 자는 것보다는 얼마나 질 좋은 잠을
자느냐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둘다 잠귀가 밝고 정말 예민해요
처음엔 킹침대를 사서 널직하게 잘까?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차라리 따로 자는게 더 좋겠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해서 아예 각방을 쓸수는 없으니
슈퍼싱글 두개를 붙여 따로 또 같이 하는 방법을
선택했답니다

부부라고해서 꼭 한침대를 쓰라는 법은 없잖아요?
이렇게 투베드로 지내면 잠을 잘 자니까
훨~씬 더 꽁냥꽁냥해지는 것 같아요 

 

 



먼저 결혼한 친구들 이야기들어보면 
남편이 코를 골거나 뒤척임이 많아서 밤새도록
불편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회사에서도 와이프가 이불을 돌돌 말고자는 잠버릇이
있어서 잠을 자도 자는게 아니라는 이야기도
꽤 많기 듣게되요 ㅎㅎ
물론 이불이야 두개를 쓰면 그만이긴하지만
잠버릇은 진짜 고칠래야 고칠수가 없는 부분이잖아요

처음엔 신혼집 느낌이 없으려나 싶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서로 잠자는데 불만이 없으니까 너무 좋거든요
게다가 저희가 고른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가
품질이 워낙 좋아서 만족도가 진짜 높아요

 

 



저희가 쓰고있는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는
그랜드침대의 포티라는 제품이에요!
이름이 왜 포티인가 했더니 그랜드침대가 40주년을
맞이하면서 기념으로 제작한 라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침대 알아보면서 처음 알게된 회사였는데
꽤나 역사가 깊은 곳이었어요
그동안은 유명브랜드나 호텔쪽으로 기술력만
제공하던 회사인데 그 기술력으로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판매하기위해 
직접 제작을 시작하신거라고 들었어요!

 

 

 



포티는 주요 내장재가 메모리폼이에요!
다른 모델들은 내장재도 다양하게 사용해서 제작을
하셨더라구요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인데도 불구하고 
스프링이 같이 들어간다는거에요!

사실 메모리폼으로만 매트리스를 제작하면
힘을 받기가 좀 힘들거라고 생각했는데 중간에
에어포켓 스프링이 들어가니까 훨씬 더
튼튼하게 느껴지고 받쳐주는 힘도 짱짱한 것 같아요

 

 

 

 



에어포켓 스프링은 그랜드침대에서 실용신안으로
등록되어있는 기술이에요!
스프링이 움직일때마다 매트리스의 내부를
환기시켜주면서 탈취효과도 주고~ 곰팡이 방지효과도
볼 수 있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요즘은 매트리스 청소해주는 업체가 따로 있다지만
역시 불안하잖아요
하루이틀쓰고말것도 아니고요
저는 불안해서 침구청소기도 따로 사용중인데
매트리스 속 위생까지 신경써주는 회사는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직접 스프링 샘플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쫀쫀한 메모리폼이 느껴지시나요?
가까이에 있는 부분도 흔들리지 않으니까 너무 좋아요
저희야 더 편하게 지내려고 투베드로 선택했지만
아무리그래도 부부는 한침대!라고 생각하신다면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추천드릴께요!

겉커버에 양모가 들어가있어서 보온성도 높고
복원력도 좋다고 하던데 확실히 촉감도 너무 좋고
포근한 느낌이 있어요~
따로 커버나 토퍼없이 지내도 크게 무리없을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