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를 지키는 정보

구미중고폰 정보

 

 

안녕하세요 썬가드 불새입니다.
요번주 내내 구미는 비가 멈추질않고 오네요 +_+
그래도 오늘은 하늘은 먹구름이 듬성듬성 있지만
햇볕이 내리쬐주기는 하는데 비가와서 그런가
날씨가 엄청 습하더라구요.. 확실히 그냥 더운거랑
습한거는 아.. 정말 숨이 턱턱 막히는거같아서
외출을 삼가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최근에 갤럭시노트10

 



출시됬다는 소리에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새폰으로 교체를 마음먹고 발품을 
이리저리 팔아봤지만
가격이 최신폰인만큼 만만치 않더라구요
괜찮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지인분께서 몇일전에 프리미엄폰을 
괜찮은가격에 구매하셨다는

 

 


소리가 문뜩 떠올라서 연락을 드려봤더니
본인은 새제품은 아니지만 
정말 퀄리티만큼은 새것이랑 비교가
안된다며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구성품도 다 들어있을정도로
다만 중고폰이라는 흠이있지만 
그정도는 머 감안해야되지 않겟나

 

 

 


싶어서 매장 위치를 여쭤봤더니 
자주 왕래하던 위치해 있는게아닌가~
외관상 아이폰수리점으로만 보였던곳이 
중고폰도 판매하고있었다니
뭐든 겉만봐서는 알수가없다는걸 새삼느껴보네요
매장방문을 위해 매장으로 
연락을 드려봤습니다 혹시나 사람이 많아서

 

 


오래걸리진않을까 원하는 
제품이 없는건 아닐까라는 노파심에말이죠
아니나 다를까 지금 바로오시면 좀 
기다리셔야된다며 약속시간을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시간대
방문하기로하고 찾아갔습니당
혼자갈려니 좀 그래서 친구한테 

 

 


커피한잔 하자며 꼬셔서 같이갔습니다 헤헿
외부에는 아이폰 케이스와 
각종 아이폰 악세서리들이 걸려있더라구요
최근들어 소모량이 많았는지 빈곳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아직까진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없어서
삼성제품만 주구장창 써왔던지라 
새로운 변화가 망설여 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썻던 제품에서 좀더 
윗버전으로 알아보기로했습니다
중고폰 구매전 제폰 상태를 체크해주시더니 
기존에 쓰던 제 폰이 노트5 였는데 
나름 관리해서 썻다고 생각했지만
칠칠맞은 성격에 테두리 부분에 
상처가 많았으며 틈틈히 했던
오락때문에 화면에 
잔상?같은것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모든 제품이 다 이럴줄아랏는데 
그렇지만은 않더라구요..

 

 



중고폰 매입도 가능하시다고 
하셔서 견적도 받아놓고
공기계를 구경하고있는데 
다행이도 생각했던 제품이 있더라구요 
색상은 원했던 색상은 아니지만 
그래도 눈에 확 꽂히더라구요
코퍼? 메탈릭 코퍼라는 색상이더라구요 ㅎㅎ 
생소한 색상이였지만 
색상만큼은 괜찮았습니다! 
구성품도 풀박스로 챙겨주시더라구요
와우~ 보통은 사장님도 기계만 

 

 


받으신다는데 요세 중고폰 찾는분들
분위기가 구성품도 신경을 
많이들 쓰신다고 하시면서 준비를
따로 하신거라네요 ㅎㅎ 
아무래도 기계만 딸랑 구매하면 심심하기도
하고~ 허전하기도 해서 머라도 더 챙겨 
받고싶은건 매한가지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래도 알아서 잘 
챙겨주셔서 입 꾹 닫고 가만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기존유심도 옮겨주시고 데이터까지 전부 

 

 


다 넘겨주시고 저는 머 할께
없더라구요 그냥 앉아서 티비나 보고있었습니다 ㅎㅎ
데이터가 다 옮겨져갈때쯤 사장님께서 마지막으로
부가 설명을 한번 더 해주시더라구요
보증서도 챙겨주시면서 
혹시라도 그럴일은 드물지만
기계자체적으로 결함이 발생이되시면 
14일이내 교환&수리가
가능하시다며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보통 새제품 구매했을때만
보증기간이 적용되는줄아랏는데 
중고폰은 매장마다 보증기간을
주는곳도있고 아예안주시는곳도 
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바이셀폰구미점에서는 
14일이라는 기간을 주시는데 어찌보면
짧으면 짧고 길면 길다고 
사람마다 생각에 차이는 있자나요~
그리고 그렇게 형식적으로는 
정해져있지만 그렇게 야박하게
틀에맞게만은 하지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안내 받고~ 계산은 카드로 할려고했으나~ 
부가세가 아까워서 ㅠ
이체해주시면 역으로 할인을 좀더 
해주신다니! 웬걸!
즉시이체해드렸습니다ㅋㅋ 

 

 

 

 



그리고 제 기존폰! 노트5도 매입을
나름 후하게 처주셔서 생각지도못한 
꽁돈이생겨버려 같이 온 친구랑 
커피&도넛까지 같이 냠냠 할수있었습니다^^